본문 바로가기

홈패션과 diy

문화센타가서 그동안 만든것들...

 

 

문화센타 홈패션수업을 수강해놓고 한 삼주를 못간거 같아요 ㅠㅠ

 

바쁘기도 했지만 평일 저녁 퇴근 후 가야하기때문데

 

시간내기가 쉽지 않았어요

 

어제는 딸학교 행사때문데 모처럼 휴가를 내게되어서

수업을 다녀왔답니다 ^^

 

 

오늘 만든것은 도시락가방입니다~~~

 

보여주시는 원단 중에서 나름 북유럽스타일의 원단으로 선택했는데...ㅋㅋ 어떤가요?...

 

손잡이 두개를 바이어스 처리해서 완성하고... 몸통부분도 바이어스 처리해서 완성하고

(근데 바이어스 어려운거 같아요 ㅠㅠㅠ)

 

 

 

끈을 몸통부분에 연결해서 지퍼달고.. 뒤집으니....

 

 

 

짠~~ 완성작입니다...ㅋㅋㅋ 중간 사진이 없네용 ㅠㅠ

 

오늘은 시간에 쫓기지 않아서 그런지 바느질이 잘된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이 각티슈케이스는 두번째로 만든작품이고요 ^^

 

 

 

이건 파우치인데요...삼주전에 만든거에요..

 

요건 바느질이 삐뚤빼뚤하네요 ㅋㅋㅋ

 

자주자주 못가서 갈때마다 새롭지만 꾸준히 하니까 확실히...미싱질이 느는것 같아요 ㅋㅋㅋ

 

열심히해서 초급과정을 완벽하게 패스해야하는데...ㅠㅠ

 

초보 홈패션 수강생에게 화이팅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