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주말에 내가 한 일들...

주말은 잘들 보내셨나요?^^

전 주말내내 일 좀 했더니..몸이 피곤해요 ㅠㅠ

 

출근해서 멍~ 때리고 있습니다..ㅋㅋ

 

토요일인데 늦잠도 못자고

 

아이들은 병원 진료가 예약되어 있어서

남편이 데리고 가고..

전... 운전면허증 적성검사 받으러 안산운전면허시험장엘 다녀왔어요..

 

운전면허 적성검사(운전면허 갱신)는 두번째 받는거 같아요

 

 

 

아침 일찍부터 부랴부랴 나와서

면허시험장으로 가는데... 오랜만에 와서인지

 

길도 잘못 들고, 또 시험장에 주차공간이 없어서

 

 한시간 헤매다가 간신히 도착했어요 ㅠㅠㅠ

 

막 뛰다시피 해서 들어갔더니 이게 왠일이래용~~~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어요..헉.. 헉...!

안돼

 

대기인수가 200명~~~~띠오옹~~~

 

그나마 다행인건 건강검진결과지를 갖고 갔어요..휴~

안그랬으면 아마도 그날 못했을지도 몰라요..

 

 

그래도 힘들지만 끝까지 기다려서 면허증 갱신했어요..^^

 

여기서 잠깐!.... 운전면허시험장의 토요일 근무는 한달에 한번씩 한답니다.

가실 일 있으시면 미리 전화하셔서 확인하시고 가면 좋을꺼 같아요.

 

그리고 2년이내 건강검진 받은 결과지 있으시면 갖고 가세요.. 그럼 대기시간을 훨~~씬 줄일 수 있어요^^

 

 

 

 얼굴 보면 놀라실까봐..최대한 가렸어용...ㅋㅋㅋㅋ

 

 

 

시험장에서 나오니 11시30분... 집에 가자마자 배고파서 밥먹고

 

벼르고 벼르던 창고정리 했어요..ㅋㅋ

귀찮다는 남편 어르고 달래서 했어요 ㅠㅠ

 

조금 정리하고 나니까 제 속이 다 후련해요~~~

 

 

 

어제 일요일에는 점심으로 비빔국수 해먹고..

  

 

 

냉장고 위와 뒷베란다 정리도 했어요..

냉장고 위는 먼지가 쌓일대로 쌓여서 장난 아니었어요..ㅠㅠ

 

여기도 남편한테 닦아달라고 했어요.. 전 팔이 안닿더라구요 ㅋㅋ

 

베란다 정리는 제가 했어요..^^

 

 

이틀동안 정리하면서 버릴게 엄청 나왔어요 ㅠㅠ

사용하지도 않을거면서 혹시나~ 해서 놔둔것들이 많더라구요

 

 

 

아... 그리고 작은딸 스케치북의 그림들 중에서 괜찮은 것만 뽑아서

A3 화일에 정리했어요.. 그리고 스케치북도 10권만 남기고 나머진 버렸어요 ㅠ

아깝지만 어쩔 수 없었어요...

 

 

 

돌아오는 주말에도 선반 정리해야 하는데....ㅋ~~

 

이번 한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