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고사리 손으로 그린 그림으로 거실 벽 변신^^

 

 

 

둘째 딸이 7세부터 지금까지 미술학원에 다니고 있어요

 

7세때는 유치원 끝나면 돌봐줄 사람이 없어서

 

다니기 시작했는데...

 

초등학교 2학년인 지금까지도 방과후에

 

집에 오면 혼자 있어야 해서..

 

어쩔 수 없이 학원에 계속 다니고 있어요..ㅠㅠㅠ

 

 

 

그래서 그때부터 그린 그림들이 많이 모였어요..

스케치북이 엄청 많아요^^

 

 

 

 

 

이 많은 스케치북을 다 버릴 수도 없고

 

또 가지고 있자니 보관하기가 힘들어서

 

그 중 몇개를 골라서 액자에 넣기로 했어요..

 

 

 

 

 

예전부터 액자에 넣어야지~ 생각은 했었는데

 

이제서야 실행에 옮겼네요..ㅠㅠ

 

뽑힌 그림은 딸이 고른것도 있고

 

제가 고른것도 있어요

 

 

 

 

 

액자 크기에 맞춰서 그림을 자르고

 

넣어줬어요..

 

잘려나간 부분의 그림들이 아깝긴 하지만

 

최대한 메인인 곳을 골라서 끼웠어요..^^

 

 

 

 

 

거실 벽에 걸어봤어요...

 

그러나 뭔가 어색한 이 느낌~~~~ㅠㅠ

 

인테리어 센스가 뛰어나지 않아서

배치하는 단순한 것도 힘드네요..ㅠㅠ

 

이것도 몇번 떼었다 붙였다 한거에요....ㅋㅋㅋ

 

 

 

 

 

 

이상해서 다시 떼어내고 큰 액자 한개를 더 사다가

 

그림 하나를 더 넣은 후...

 

이렇게 걸어봤어요..^^

 

 

 

 

 

다시 배치한것도 2% 부족한 느낌이지만..

 

그냥 이렇게 걸어놓으려구요...휴~~

 

제 눈에는 예쁘고 딸램이가 그린 그림이여서 그런지

 

아주 좋네요~~~~^^

 

 

 

 

 

비교 사진 들어갑니다~~~~~^^

 

약간 산뜻한 느낌이 드는것 같기도 해요...ㅋㅋ

 

 

                                                  

                                           < 예전 벽 모습 >                                              < 지금 모습 >                  

   

 

 

 

 

다른 그림들도 한번 찍어봤어요... 구경하세요~~~^^

 

 

 

 

 

 

 

 

 

 

 

 

 

 

 

 

 

 

 

 

 

 

 

아주 잘 그린 그림은 아니지만

 

딸램이가 그린 그림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내고

 

그림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다른 그림들 중에서 잘그린 건 따로 빼서 비닐에 넣어서

보관할꺼에요....

 

    홧팅2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요일의 일상-돈까스 만들기 외....  (4) 2015.06.29
주말에 내가 한 일들...  (4) 2015.06.15
다육이 보실래요?~~~^^  (4) 2015.05.25
학부모 공개수업....^^  (2) 2015.04.24
오랜만에 친정에서 맞은 설  (3) 2015.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