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구경..

여름휴가 1탄- 연꽃테마파크에 다녀왔어요..

 

 

 

지난 일요일에 시에 있는 "연꽃테마파크"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연꽃을 대량으로 재배해서 키우는 곳이고 또한 사람들이 구경할 수 있도록 조성도 잘해놓았답니다.

 

아마 대한민국에서 연꽃 재배하는 곳 중에서 아주 큰편에 들지 않을까 싶어요..^^

 

연꽃테마파크 초입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연꽃들이 키가커서 사진 각도가 요정도밖에 안나오네요..

 

 

 

 

이날은 날씨도 무~~~척 덥고 뜨거웠어요.. ㅠㅠ 하늘의 구름을 보니 정말 더운 여름이구나~ 라고 느껴집니다..ㅋㅋㅋ

 

한 3시간정도 나갔다 온것 같은데요..저도 그렇고 저희 가족 모두 다 탓어요 ㅠㅠㅠ

 

 

 

 

가보니 축제도 같이 하고 있어서 저희 가족 말고도 사람들이 무척 많았어요..

 

날씨가 조금 덥긴 했지만 여러가지 체험도 하고, 예쁜 연꽃도 감상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ㅎㅎㅎ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가만 걷다가 보니 제가 여기를 몇년전에 왔었는데요.. 그때에 비해서 연꽃들이 많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에도 가뭄의 여파가 미치는 걸까요?ㅠㅠㅠ

 

꽃구경 신나게 하고 싶었는데 주인공인 꽃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답니다..ㅋㅋㅋ

 

 

 

 

그래도 그중에서 어느정도 피어있고 제가 볼 수 있는 위치에서 찾은 꽃들이에요...ㅋㅋㅋ

 

잠시 감상하세요~~^^

 

 

 

 

 

 

 

 

이건 그냥 연잎이에요.. 지나가다가 특이하게 생긴것 같아서 찍어봤어요.

 

연꽃은 다 아시겠지만..꽃을 먹는게 아니고 뿌리를 먹는거잖아요.. 바로 연근~~~

이 꽃들이 다지고 수확할때가 오면 여기도 연근을 캔답니다..

양이 엄청 많이 나오겠죠?ㅎㅎㅎ

 

 

 

 

축제기간이어서 시흥시 미술협회 화가분들이 직접 그린 연꽃그림들 전시도 해놨어요..

 

화가는 역시 화가에요.. 정말 다들 잘그리셨더라구요.. 너~~무 부러웠어요..ㅋㅋ

 

둘째딸 미술학원 원장님이 소속 화가이신데.. 작품 전시 하신다고 해서 겸사겸사 왔는데.. 좋은작품 실컷 구경했어요^^

 

 

 

좋은구경 실컷 하고 와서..집에 오자마자 가족들이 다 뻗어버렸어요..ㅋㅋㅋ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었거든요..

 

그래도 간만에 꽃구경해서 기분은 좋았답니다~~

 

연꽃테마파크로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