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여주도자기아울렛 방문^^

요즘 제가 그릇에 아주 푸~~~욱 빠져있답니다.ㅋㅋ 얼마나 예쁜지 모르겠어요...하트3

 

그래서 몇일전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을 해보니

여주에 도자기 아울렛이란 곳이 있더라구요...^^

 

텔레비전에도 나왔던 곳이여서 그런지 많이들 가보셨나보더라구요...

검색하면 많이 나와요~~

 

그래서 저도 일주일 전부터 남편을 설득 반..협박 반..해서 드디어 가보았어요...

서둘러서  일찍 갔더니 사람들은 많지는 않았구요, 저희가 나올때쯤 되니까

몰려오더라구요...

 

그릇은 매우 다양하게 있어구요..브랜드 그릇들도 보이고 그렇지 않은것들도

많았어요...^^

 

가력은 아주 싼것(1000원정도) 부터 비싼것까지 있었는데...

아...이거 괜찮네~~~ 하는 것들은 가격이 좀 나가더라구요...ㅠㅠ

 

 

사진촬영 금지라고 써있어서 사진은 못찍었구요..ㅠㅠㅠ

대신 사온것들 집에와서 찍어보았답니다...

밤에 찍어서 화질이 별로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번 구경들해보세요~~~~^^

 

요건 딸램이들 밥, 국그릇용이에요....ㅋㅋㅋ

casson by cassamia 꺼에요..

 

요건 전통전인 도자기 그릇들이에요..

세칸 나눔접시와 생선구이 담으려고 산 접시에요..

 

 

요건 브랜드였는데 잘 기억이 안나구요..ㅠㅠㅠ

영국에서 온거였어요... 밥, 국그릇도 있었는데 이건 가격이 좀 나갔어요...

 

 

쌈장이나 소수류 담을려고 산 것들이구요..가격은 아마 천원?이었던것 같아요..ㅋㅋㅋ

 

 

이 화사한 색의 접시도 casson by cassamia꺼에요..

집에서 아주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이 크기의 접시가 요 색깔밖에 없어서

더 못사왔어요 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찻잔은...도자기 아울렛것이 아니고..

지나오다가 전통적인 도자기 파는곳이 있어서 한번 들려봤는데.. "해성요" 였던것 같아요.

거기도 그릇이 정말 많았는데.. 전 구경만 하고..ㅋㅋ 저희 친정어머니께서

우리 부부 차 마시라고 사주셨어요...^^ 예쁘죠?^^

커피 한번 마셔봤는데 정말 커피맛 좋았어요...ㅋㅋ

 

 

이렇게 여주도자기아울렛에서만

산 그릇 가격이 총 오만원정도 나왔어요..ㅋㅋ

 

그릇 구경마치고.. 여주 세종대왕릉 가려고 했는데 공사중이어서..ㅠ

옆에있는 효종대왕릉 구경하고...집으로 왔어요...

 

담달에 여주도자기축제한다는데...꼭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