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모던하우스 구경하세요~

 

 

오랜만에 모던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남동생이 사무실에서 사용할 찻잔이 필요하다고해서

 

친정어머니와 함께 구경삼아 다녀왔어요 ㅎㅎ..

 

모던하우스는 다들 아시겠지만 생활용품, 침구, 그릇, 가구, 화분... 등등...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는 곳이죠~

 

전 여기 한번 들어가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구경해요..ㅋㅋ

 

하나같이 이쁘고 앙증맞고 귀엽고.. 계속 보다보면 다 사고싶은

욕구가 생기는 곳인거 같아요 ㅠㅠ

 

전 부천소풍점에 다녀왔고요 여기가 입구입니다...

 

 

들어가면 오른쪽에 이렇게 싸랑하는 다육이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요

 

하지만 집에 더이상 둘 공간이 없어서 눈으로 감상만 했어요 ^^

 

전 옆에있는 스투키가 탐이나더라고요.. 일년전에  키워봤었는데

 

뿌리를 못내리고 시들더니 더이상 안자라서 제가 뽑아서 버린적 있거든요 ㅠㅠ

 

 

 

알록달록 예쁜 침구들도 있구요..

 

가드닝에 필요한 소품, 그리고 조화들도 있어요..

 

저런 조화도 잘 장식해 놓으면 예쁘겠다~ 라는 생각도 해봤어요

 

 

책상, 침대, 책장 등... 공부방에 필요한 가구들 같은데..

 

쇼룸형식으로 만들어 놓은 공간도 있어요..

 

딸이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네요.. 부러웠나?...ㅋㅋㅋ

 

체리그림이 그려진 예쁜 접시 한세트도 진열해 놓았는데

빨강색이어서 그런지 색깔이 예쁘고 눈에 확~ 들어왔어요..

 

 

여기저기 보고 드디어 오게된 그릇코너들이에요..ㅋㅋㅋ

 

예쁜 그릇들, 다양한 모양의 접시들, 유리병, 유리컵, 저장용기들....

 

아주 많은 가지수의 그릇들이 진열해 있었어요..

 

전 구경하랴.. 사진찍으랴... 바빴어요..ㅎㅎ

 

잠시 보세요~~~~^^

 

우드트레이, 우드 접시들도 탐났어요..

 

각종 유리컵들이네요..

 

집에 와인잔이 다 깨지고 없는데..담에오면 좀 자세히 봐야겠어요..ㅎㅎ

 

그리고 맘에 들었던 보라색 그릇들...

 

정말 맘같아선 크기별로 한개씩 사고싶었으나..

 

꾹~ 참았어요..

 

이건 분홍색 그릇들이구요..

 

꽃무늬가 들어간  그릇들도 많았어요..

 

제 남동생 찻잔을 요 무늬가 들어간거로 샀어요..

 

 

다양한 크기의 유리병과 유리 저장용기들이구요..

 

그리고 이건 이태리에서 수입한 그릇이래요..

 

파스타 접시들이에요..

 

만져보니 무겁고 두께도 있고 튼튼해보여서 제 맘에 들었어요..^^

 

 

여기 있는 그릇들은 한쪽에 마련된 진열대에서 파는 그릇들이었는데..

 

가격이 저렴했어요.. 잘 고르면 좋은거 득템할 수 있겠더라구요..

 

 

인기가 많은 해외 명품 가전들도 있어요

 

 

아이들 용품이 많았는데...그 중에서도 코코몽 캐릭터 상품들이 많았어요..

 

귀엽죠? ^^

 

오늘 모던하우스에서 제가 사온 것들이에요...ㅎㅎ

 

맘에 들었던 이태리산 파스타 접시와 반찬접시 두개씩 샀구요..

 

롱 티스푼 세트 샀어요.. 우드접시도 샀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ㅋ

 

이런데가면 구경거리 많아서 좋긴한데요..

 

나올때는 꼭~ 뭐하나씩 사서 나오는게 문제에요..ㅠㅠ

 

그것도 그릇만요..ㅋ

 

하지만 스트레스도 풀리고 재미있는 하루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