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쓰임" 그릇 샀어요~~~

                                             요즘 아주 그릇에 푸~~욱 빠져있습니다...ㅠㅠ

                                            쇼핑중에 그릇쇼핑이 쇼핑에 끝판왕이라고 하던데...

                                            하여튼 이쁜 글릇들만 보면 사고싶고 소장하고 싶어지네요...ㅋㅋㅋㅋ

 

                                             그래서 웹 서핑을 하다가 심플하고 깨끗한 그릇들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쓰임" 이라는 브랜드의 그릇들 입니다.

                                            이 브랜드의 그릇들을 다~~ 살 순 없어서..ㅋㅋ 그 중 몇가지만 들였습니다..

 

                                                            우하하

 

 

 

드뎌 받았네요...음하하하하...

뾱뾱이로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있네요...기대만발...ㅋㅋ

 

 

집에 둥근 접시는 많이 있어서 네모난 접시를 샀어요..

보통 많이들 사용하시는 화이트 접시 입니다.

단단하고 깨끗합니다.

사이드쪽으로 약간 굽은 형태여서 국물있는 요리도 담기 좋을꺼같아요^^

몇일전 안동찜닭을 해서 올렸는데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이건 커피&소서 입니다...

맘에 든건 품절이어서 어쩔수 없이 이걸 샀어요..ㅋㅋ

이것도 단단하고 튼튼하더라구요.

 

 

또하나 머그컵입니다.

화이트, 민트색 두가지를 들였어요~~

튼튼하고 넓직해서 지금 집에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릇을 사도 넣을곳이 마땅치 않아요ㅠㅠ

지금 집에 레녹스 티팟세트도 있는데 풀어보지도 못하고

박스채 두었답니다...

엉엉

 

어서 빨리 예쁜 그릇들을 진열도 해보고 사용도 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