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밥상 & 요리들

내맘대로 핫도그 만들어 먹기~

 

 

아~~~ 뱃살 찌는 소리들린다....그래도 맛나는 핫도그~^^

 

 

 

토요일 저녁...남편과 아이들은 영화 쿵푸팬더를 보러가고..저 혼자 집에 있었어요.. 약 2시간정도..

이 얼마만에 가져보는 혼자만의 시간인가~~!! 느~~~무 좋다...ㅋㅋㅋㅋ

 

 

 

그래도 배가 고프니 무얼 먹어야겠기에 밥은 먹기 싫고, 이에 생각나는 메뉴가 바로 핫. 도. 그 !!!

저번에 한번 만들어 먹은적이 있어서 재료는 있어서 바로 만들어보았어요^^

 

이 핫도그 레시피는 제 이웃님인 countrylane님 레시피를 참고해서 제 맘대로 만들어 본거랍니다^^;;;

 

 

 

 

 

재료는 별거 없습니다.. 사진을 참고하세요~~^^

 

 

 

 

 

 

재료의 자세한 설명입니다~~~

 

햄은 칼집내서 후라이팬에 굽고

베이컨도 굽고 

 

양파와 파프리카는 채썰어서 후추, 소금넣고 볶고 

핫도그용 빵도 버터 발라서 살짝 구웠답니다. 핫도그빵은 집근처에서 구할 수 가 없어서 이케아가서 사다 놓은거에요^^;;



 

재료가 다 준비가 되면 빵에 야채, 베이컨, 햄, 야채 그리고 머스터드 소스와 마요네즈를 올립니다.

 

케찹도 넣어도 됩니다.. 앗~ 저는 케찹이 빠졌네요..ㅠ

 

 

 

 

 

이케아에서 파는 핫도그용 빵이 크기가 작더라구요.. 그래서 햄보다 작으면 어떡하나 했는데...햄하고 크기가 딱 맞아요..^^

 

재료는 꼭 제가 넣은 재료가 아니어도 자기 취향대로 먹고싶은 재료 넣으면 됩니다.

 

 

 

 

 

재료가 다 올라가면 빵을 오므려서... 드시면 되어요~~~^^

 

비주얼 괜찮네요.. and 맛도 끝내줍니다...ㅎㅎㅎㅎ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어용..ㅎㅎ

 

 

 

 

 

 

별식으로 핫도그 만들어 드시는건 어떠세요?...^^ 재료도 구하기 쉽고 방법도 간단하고..빠르잖아요~ㅎㅎㅎㅎ. 아이들 간식으로 해주어도 좋아요~~^^

 

뱃살이 걱정되는 아줌마이지만.. 먹으니 맛있네요..ㅎㅎㅎ.  내맘대로 핫도그~ 만들어보았습니다^^  

 

 

 

댓글과 공감으로 저를 응원해주셔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