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밥상 & 요리들

주말의 밥상.... 치즈크림파스타로 배불리 먹었어요~

 

 

 

성탄절도 지나가고... 이제 연휴도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요..아~~우울해진다 ㅠㅠ

 

 

토요일 오후.. 남편은 출근하고 저희 세모녀는 또 배를 채웠습니다 ^^;;;

 

몇일전에 사다놓은 치즈크림파스타가 있어서 크림파스타 해먹었어요~~

 

 

고소하면서도 느끼한 크림파스타~~  한번 보실래요?^^

 

저를 비롯한 딸들도 크림파스타 많이 많이 좋아합니다 ㅋㅋ

 

먹고싶을때마다 레스토랑 갈 수는 없으니.. 시중에 나와있는 소스로 만들어봤어요

 

 

 

재료: 올리브오일, 치즈크림파스타, 베이컨, 양파, 양송이버섯, 갖은야채, 칵테일새우, 파스타면(페투치니)

 

 

이 파스타 소스는 언젠간 먹고 말꺼야 님의 요리레시피를 보다가 발견한 것인데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서 저도 사봤답니다 ㅋㅋㅋ

 

 

올리브오일 두르고 양파 볶고 베이컨도 넣어서 볶아주세요

 

편마늘을 넣으면 더 맛있을꺼 같긴한데..제가 마늘을 깜빡하고 사오질 못했어용~

 

 

계속 야채와 칵테일 새우를 넣고 소금과 후추를 뿌려서 볶아줍니다..

 

양파를 제외한 야채는 코스트코에서 산 냉동야채 인데요..아주 요긴하게 잘쓰고 있답니다..ㅋㅋ

 

 

 

치즈크림파스타 소스를 부어준 후 조금 빡빡한거 같아서요

 

파스타 삶은 물 한국자도 넣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삶은 파스타면 넣고 섞어주세요~~

 

 

완성된 치즈크림파스타 입니다~~~

 

색깔이 상당히 예쁜것 같아요 호호호....

 

 

 

일반 파스타면보다  두꺼운 이 페투치니 면으로 한게 더 맛있어보이는거 같기도 하구요..

 

 

두 딸들이 아주 아주 맛있다며...남김없이 먹었어요^^

 

치즈가 들어가서 아주 고소하고.. 야채를 많이 넣어주었더니 궁합이 잘 맞는거 같아요..

 

아*백에서 먹는 파스타 맛이 나더라구요..ㅎㅎㅎㅎ

 

 

고소하고 느끼하며 맛깔스러운 치즈크림파스타..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레스토랑에서 사먹는 비용 많이 아낄 수 있답니다..ㅋㅋ

 

그리고 면은 두꺼운 페투치니 면으로 만드세요~~^^

 

남은 연휴..주말..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