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밥상 & 요리들

바쁜시간..한끼식사! 베이컨볶음밥 ^^

 

벌써 수요일이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것같아요..

어제 저녁밥상으로 먹은 음식을 소개합니다~~

 

어제 오후가 지나가면서 퇴근시간이 가까워 오니까

 

'오늘은 무얼 해먹을까~~~!'

 

생각이 들면서 집 냉장고에 뭐가 있나..

 

머리속으로 스캔해봤습니다..ㅋㅋ

 

 

딸의 과외선생님이 오시는 날이어서

시간상 빨리 해먹을 수 있는 메뉴로

선택해야했어요...ㅋㅋㅋ

 

그래서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 수 있는

볶음밥... " 베이컨볶음밥" 을 만들었어요

 

 

재료는 물에 데친 베이컨, 호박, 양파, 그리고 파프리카 조금 입니다.

 

베이컨은 끓는 물에 데쳐서 잘게 잘라주시고

호박, 양파, 파프리카는 잘게 썰어주세요.

 

 

베이컨을 물에 데쳤더니 짜지 않고

괜찮았어요..

 

또 파프리카는 딸들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만 넣었구요 ㅠ

 

 

호박, 양파, 파프리카 순서로 볶은후에 밥넣고 베이컨 넣고

볶아주다가 간은 소금으로 하고 굴소스 한수저 넣었습니다.

 

 볶음밥 한 그릇 이에요~~~^^

빠르게 한끼 해결하기에 딱~인거 같아요..ㅎ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먹은 수박과 오렌지구요

 

 

지나 월요일에도 제가 회의가 있어서 집에 늦게 갔거든요..ㅠ

그래서 그날도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만두국을 해먹었어요..^^

 

만두는 주말에 제가 직접 만든거에요.. 

 

 

만두피가 영~~ 별로여서 잘 붙지 않고 터져서 그렇지..

맛은 최고였답니다..ㅋㅋ

 

다음엔 만두피 좋은거 사다가 만들어봐야겠어요..

 

이상... 없는 솜씨로 만들어 본 베이컨 볶음밥과 만두국이었습니다^^

 

 

'오늘의 밥상 & 요리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팸무스비 도전~~  (13) 2015.07.01
청국장과 두부김치  (4) 2015.06.22
돼지고기 수육 한접시 드세요~~  (6) 2015.06.09
두둥~~ 삼치조림^^  (2) 2015.06.05
오이 짱아찌 & 마늘 짱아찌 만들기  (4) 2015.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