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블로그 이야기....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오늘이 추석(한가위) 입니다..

이시간이면 한창 차례 지내고있거나..

준비할시간이겠네요^^

전 대구에 있는 시댁에 가려고 새벽에 준비해서

지금 기차타고 가고있어요^^​



플랫폼에서 기다리는 사람들 손에는 가족들 선물꾸러미들이 한가득이고요..

모두들 바쁘게 움직입니다.. ㅎㅎㅎ.,


기차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않아서 좋네요..ㅎㅎㅎ

항상 사람들로 북적거렸었는데... 오늘은 정말 텅텅 비었어요..



기차안에서 밖을 바라보니 풍경이 참 좋습니다.

수확의 계절이 다가오니 벼들도 누렇게 변해가고 있고.. 산의 나무들도 색깔을 바꾸고 있어요..

달리는 기차에서 찍어봤어요~^^







오늘 저녁엔 슈퍼 보름달이 뜬다는데...

모두들 보름달 보시고 소원빌어보세요^^

그리고 가족들과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