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블로그 이야기....

즐겁고 복된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이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이네요~~^^

 

전 지금 일을 하고 있지만 지금쯤 화려한 거리, 여행지에서

이브를 만끽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겠어요..후훗~

 

부러워요~~~~~^^;;

 

 

저희집은 지난달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했어요

 

둘째가 트리를 열심히 장식하고 있네요 ㅎㅎㅎㅎ..

 

장식을 다 끝내고 전구도 두르고

 

짠~~ 트리에 불을 켜봤어요..

 

 

또 다른 색의 불빛일때 모습입니다

 

반짝거리는 전구도 예쁘지만..

 

눈사람 오너먼트고 귀엽네요 ㅋㅋㅋ

 

 

 

요건 둘째가 학교에서 만들다 만 옷걸이 리스인데요..

 

제가 조금 더 꾸며서 완성해봤어요..

 

저렴이 리스인데 봐줄만 하지요?^^;;

 

즐거운 성탄절인데 전 뭘할까 고민중입니다 ㅠㅠ

 

모두들 즐겁고 복된 성탄절...크리스마스 맞으시고

 

가족과 함께 행복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