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블로그 이야기....

블로그 왕 초보에요...^^;;

 

 

 

Hi

 

 

 

요즘 벗꽃이 활짝 피었죠?^^

저녁 퇴근 후 공원가서 찍어본 벗꽃입니다.

하늘색도 예쁘게 파랗네요..ㅋㅋ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초보중의 왕초보 블로거입니다...ㅋㅋ

처음엔 이걸 어떻게 꾸미고 작성해야 하나..막막했는데

 

이제 조금씩 알아가고 있어요..

그래도 아직 많이 서툴러요..ㅠㅠ

 

다른 블로그에 비하면

초라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일하느라 바빠서 글도 자주 못올리고, 글도 중구난방

앞, 뒤가 안맞지만 ㅋㅋ

그래도 틈틈히 시간내서 올려볼께요...

 

찾아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꾸벅^^

 

항상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내블로그는 언제쯤 댓글이 달리려나~~~ㅋㅋㅋㅋㅋ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