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여행

추억거리(?) 만든 강릉여행... ^^;;;

 

 

지난주 토요일에 1박2일로 강릉엘 다녀왔어요..

과에서 단합대회로 다녀왔답니다.^^

그 먼 강릉까지~~~~~ㅠㅠ

 

'강릉? 버스타고 언제갔다 오지...' 생각했을땐 한숨만 나왔는데

막상 가보니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

 

둘째도 함께 데리고 갔구요~

버스타기전 대기실에서 잠깐 찍어봤어요 ㅎㅎ

 

이때까진 설레이고 좋았답니다..ㅠ

 

출발시간 3분을 남겨놓고 고속버스 타는 곳이 바뀐걸 알았을땐...

머리속이 하얘지면서 심장이 두근두근...ㅋㅋㅋㅋㅋ

 

시간이 다돼가도 버스가 안와서 주위분들한테 물어봤더니..

아뿔싸~~ 터미널이 생기면서 타는 위치가 바뀐거에요 ㅠㅠㅠ

 

제작년까진 분명히 여기였는데~ 속으로 중얼거리면서

딸을 데리고 전속력으로 뛰었어요 헉..헉..

 

막 뛰어서 가고있는데 저멀리서 버스가 출발해서 나오고 있는거에요...

아저씨..여기요..부르면서 손을 흔들었더니...

 

마침 아저씨가 세워주시더라구요...^^

버스타면서 연신 죄송합니다...하면서 탔는데 딱~ 저희 모녀 두자리만

남았더라구요..ㅋㅋㅋㅋ

 

이렇게 천신만고끝에 강릉터미널에 도착했어요~~~~^^ 휴~~ 살았다...

 

딸만 신났어요~~~ ㅠㅠㅠ

 

먼저 실장님을 만나서 중앙시장가서 회를 떳어요.

 

 

보이는 사진은 광어입니다..

횟감으로 제일 많이 먹는 물고기에요..ㅋㅋ

 

아주 큰 문어도 보이네요..

 

이건 구경만 했고요..

 

회는 광어와 방어만 뜨고..

 

다른 직원들도 합류해서 사천항으로 점심먹으로 고고...^^

점심으로 먹은 오징어물회입니다.

 

양념장에 산 오징어와 야채를 잘게 썰어 넣고 소면넣고 비벼서 먹었는데

정말 맛이 끝내줬어요~~~ 옆 전복도 같이 넣어 먹으면 더 맛나요..

 

사진보니 또 그 맛이 생각납니다....ㅋ

 

 

 

점심먹은 후 딸이 고대하던 강릉 해변으로 출동~~~

 

그러나 어찌나 바람이 많이 불고 파도도 높고 춥던지...

물에서는 얼마 못놀았어요..ㅠㅠ

 

추워도 바다를 보니 기분은 좋았습니다..후후후...

 

 

전 수영복을 안챙겨가서 발만 담그고..

딸은 완전 복장을 하고..몇번 들어갔어요..ㅋㅋ

 

함께 일하는 동료들도 다 와서 치맥을 한잔씩 했어요..

 

또 파도가 너무 높고 위험해서 바다에 들어가는건 무리겠더라구요..

그래서 딸한테는 나중에 또 오자..하고 달래서 나왔어요..

 

 

 

숙소에 도착 후 씻고 바로 바베큐 파티에 들어갔지요...ㅋㅋㅋㅋ

 

놀러가서는 이때가 가장좋아요~~~~

 

어시장에서 떠온 회와 돼지고기 바베큐....

그리고 김치, 명이나물, 야채들....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

 

다음날 아침으로 먹은 짬뽕 순두부입니다.

강릉이 초당두부로 유명하잖아요.. 초당동에 가면 두부집이 많아요

그중에서 가장 사람이 많이 찾는 집에서 먹었어요..

 

제입맛엔 조금 맵고 후루가루 맛이 많이 났지만..

 나름 유명하다는 음식을 맛봤어요..ㅎㅎㅎ

 

 

이렇게 아침도 해결하고 안목해변의 카페거리가서 커피한잔먹고

터미널로 출발했는데...............

 

그...러...나..... 차에 같이탄 직장동료가 카페 화장실에 휴대폰을 놓고

왔다지 뭐에요~~~~ 이미 반정도 간 상태고..또 버스시간 얼마 안남았는데....ㅠㅠㅠ

 

다시 되돌아가서 휴대폰 찾아서 터미널로 갔어요..

아침 11시 20분 차였는데..시계를 보니 19분 인거에요...윽~~~~

 

부랴부랴 먼저 도착한 직원한테 전화해서 우리가 탈 버스좀

잡아달라고 해놓고...도착하자마자 정말 빠른속도로 뛰어서 탔어요 ㅠㅠㅠ

 

모든 사람들의 시선이 저희 모녀한테로 쏠리는데..

뒤통수가 뜨겁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원래 성격이 어딜갈때는 한 20~30분전에 도착해서

여유롭게 기다리는 편인데...정말 주말동안에 너~~~무 힘들었어요 흑흑흑..........

 

이번 강릉여행은 정~~~~말 기억에 남을꺼 같아요...

 

그 직원도 문자로 추억거리 하나 만들어줬다는데....참...... ㅋㅋㅋ

저도 고맙다고..답장보내고 째려보는 이모티콘 보내줬어요...푸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