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밥상 & 요리들

사과 샌드위치로 한끼 해결하다...^^

 

 

 

주중도 정신없이 지나가는데..

주말은 더 빨리 가는것 같아요..ㅠㅠㅠ

 

일요일만 되면 내일이 오는것이 두려워져요..ㅋㅋㅋ

 

일요일 아침에도 밥하기가 귀찮아서 집에있는

온갖 재료를 총 동원해서 간단하게

"사과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먹었어요..^^

 

저희 가족들이 사과를 엄청 좋아합니다. 특히 딸들은 정말

잘먹어요...ㅋㅋ

 

제가 큰딸 임신했을때 사과 한박스를 거의 혼자서

먹은 영향인가봐요.ㅋㅋㅋㅋ

 

자 그럼 과정한번 보실까요?^^

 

먼저 재료를 준비합니다.

 

재료: 사과, 삶은달걀, 크래미, 샌드위치 햄, 치즈, 그리고 마요네즈와 꿀..이 필요합니다.

 

마침 어제밤에 남편이 달걀을 많이 삶아놔서

다는 못먹어서 몇개를 넣었어요..

 

 

삶은달걀을 으깨주세요...작은딸램이 으깨고 있네요..ㅋㅋㅋ

 

 

 

바로 요렇게요...

 

 

그리고 사과와 크래미(맛살)도 잘게 썰어주세요...

또 마침 삶아놓은 옥수수가 있어서 이것도 같이 넣었어요..

 

 

 

꼭 위의 재료만으로 안해도 되고

다른 재료들 넣으셔도 됩니다..ㅋㅋ

 

저의 딸들은 파프리카나 뭐 이런 채소들

별로 안좋아해서요..ㅠ

 

좋아하는 거로만 준비해요..ㅠㅠㅠ

 

또 샌드위치용 햄과 치즈도 준비해 주세요~~

 

 

 

모든 재료가 준비가 되면 마요네즈, 꿀, 소금 약간을 넣고

적당히 간을 보면서 섞어주세요...

 

 

 

 

구운 식빵 위에 햄과 치즈를 올리고 섞은 재료들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간단하면서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메뉴죠?^^

 

저도 이거 한개 먹었더니 배가 부르더라구요...ㅋㅋㅋ

 

 

 

짠~~~ 완성입니다...^^

 

그런데 사진찍는 기술이 영...별로네요..ㅠㅠ

폰카여서 그런가요?....

 

먹음직스럽지가 않아보여요...ㅠㅠ

 

어떻게하면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용~~~~~~^^

 

바쁜 한주가 또 지나갔고, 새로운 한주 시작입니다!!!

모두 모두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