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밥상 & 요리들

김밥 같이 드실래요?^^~~~~

 

 

 

지난 수요일 학부모 공개수업 마치고

집에와서 장을 봐서 짜장면을 만들어 먹으려고 했는데...

 

집에 들어오니 만사가 귀찮은거에요...ㅋㅋㅋㅋ

그래서 낮잠 좀 자주고..ㅋㅋ

 

저녁에 무얼 해먹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집앞 슈퍼마켓에서 바로 구할 수 있는

 

온국민의 밥....김밥을 만들어서 먹었어요...^^

 

김밥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도 않고

또 사먹는 것보다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는것 같아요....ㅎㅎㅎㅎ...

 

먼저 맛살, 김밥햄은 마른팬에 살짝 볶아주고..

 

 

 

 

 

 

 

 

 

 

 

 

 

 

 

 

 

 

오뎅은 간장 조금 넣고 살짝 볶아주고...

 

 

 

 달걀도 부쳐서 잘라주세요....^^

 

 

 

 

그리고 저는 당근은 볶지 않구요..끓는 물에 살짝

데쳐줍니다...ㅋ

 

시금치는 데쳐서 조물조물 맛있게 무쳐줍니다...

 

 

 

 

 

 

 

 

 

 

 

 

 

 

 

 

 

 

밥은 참기름, 소금을 넣어서 비벼줍니다...

 

 

 

 

 

 

 

 

 

 

 

 

 

 

 

 

 

 

 

 

 

 

 

 

 

재료가 다 완성되었네요...ㅋㅋ

그리고 참치김밥도 싸려고 참치와 깻잎도 준비했어요...ㅋㅋㅋ

 

     자 이제 밥을 놓고 재료를 한개 씩 올리고 돌돌 말아주면 끝~~~~ㅋㅋ

 

 

 

돌돌돌 예쁘게 말렸나요?ㅎㅎㅎ....

 

저희 가족들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맞다... ㅋㅋ  참치김밥 사진도 하나 올릴께요~~~^^

 

 

 

김밥 한줄이면 밥 한공기보다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밥은 한공기 먹으면 배부른데..

 

김밥은 계속 먹게 되죠?ㅋㅋㅋㅋ

저도 그래요... 눈에 보이면 끝까지 먹어요..ㅠ

 

오늘 주말 저녁에 김밥싸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