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그릇...

레녹스 버터플라이가 내품으로~~ㅎㅎㅎ

 

 

저번주 금요일 오후...약간 한가한 틈을 타 그릇을 구입했다..

전부터 사고 싶었었는데..차마 결제를 못하고 포기하기를 수십번~~

 

이번에 괜찮은 한식기 구성세트가 나왔길래

계속 예의주시하고만 있다가...

 

뭔가에 홀린 듯(정말 홀린 듯..) ~ 결제를 하고말았다 ㅠㅠ

그것도 G*shop에서 구매대행으로^^

 

원래 양식기 세트에는 밥, 국그릇이 없는데

이번에는 4인용 밥, 국그릇이 들어있었고

 

접시들도 딱 4인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구성이었다..

 

개봉박두~~~ 두두두두두~~~~ㅋㅋㅋ

 

 

 

 우선 큰박스안에 이 박스가 들어있었고

빈공간엔 스피로폼들이 채워져있었다.

 

 

 

먼저 왼쪽상자부터 개봉~~

중간정도 크기의 찬기(스프볼)이다

 

 

 

이름은 fruit bowl.... 4개를 펼친모습..

어라.. 근데 네 개 무늬가 다 똑같네..-.-

원래 다 똑같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지금에와서 어쩌겠나.. 그냥 써야지 ㅠㅠ

 

 

 

 

이건 국그릇으로 사용하는 purpose bowl...

생각보다 크기가 크네...

 

 

나비가 살아서 튀어나올꺼 같다 ㅋㅋㅋㅋㅋㅋ

 

 

 

요건 밥그릇.... 밥그릇에는 나비가 중앙에 박혀있네..ㅋㅋ

밥공기는 아주 크지 않고 적당하니 한그릇 담아먹으면 괜찮을듯 싶다..

 

 

이름은 dessert bowl....

 

 

 

접시는 대, 중, 소의 세가지 크기 구성인데

그 중 젤 작은 접시...

다행히도 접시안의 무늬가 다르다...^^

 

 

중간크기의 접시 한 20센티정도 되보이는듯..

실제로 많이 사용하기 딱인 사이즈 되겠다...

 

 

이름은 accent plate

 

 

이건 구성중에서 젤 큰접시...

한 27~30센티 정도의 크기다.

 

 

이름은 dinner plate

요리해서 담아놓으면 정말 예쁠것 같다^^

 

 

모두 모아놓고 떼 샷~~~~~ㅋㅋㅋ

아~~~ 이삐다! @@..

 

 

다른 각도에서 떼 샷~~~~ ㅋㅋㅋㅋ

찬기의 무늬가 달랐으면 더욱 좋았을것을... 아쉽다...

 

 

주말에 빨리 씻어서 데일리 그릇으로 사용해야겠다..^^

그런데 어디다가 보관하지...ㅠㅠㅠㅠ

 

남편한테 보관하는거 물어봤다가 한소리 들었다..ㅋㅋㅋ

 

어서 어서 음식해서 예쁘게 담아먹고싶다~~~

 

 

'나의 그릇...'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그릇들 보여드릴께요.....^^  (4) 2015.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