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개강(開講)

 

 

개강/開講

 

 

 

대학이나 학원 에서 강의 강좌 새로 시작함..........

 

국어사전에 나오는 뜻이다............

 

 

 

 

開講........... 나도 저번주부터 개강을 해서 학교에 다녀왔다^^

 

졸업한지 18년만에 공부라니....................^^;; 참~~~~

 

 

  

 

처음엔 용기도 안나고 '내가 다시 할 수 있을까...' 하고 걱정이 많이많이 되었다

 

고딩된 큰딸과 초등 3학년인 된 작은딸.. 챙겨줘야 할 것도 많은데.....

 

또 일도 병행해야 하니...ㅠ.ㅠ 

 

 

 

 

개강 첫날인 29일 당일까지도 엄청엄청 걱정스런 맘이 앞서고

 

내가 잘 한건가.. 싶은 생각이 수도없이 들었다 ...

 

 

하지만 이미 던져진 주사위...

 

이젠 어쩔 수 없다.. 끝까지 가봐야지~~

 

 

 

 

수업이 끝나니 밤 10시가 넘어있었다

 

밤공기가 아직 차갑지만...

 

오랜만에 맡는 학교의 공기여서 그런가 상큼하다 ^^;;

 

 

 

 

이젠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해야 하는데..

 

맘도 뒤숭숭한데..

 

 

또 새로운 일이 밀려들어오기 시작한다..  휴~~~~~

 

 

 

 

아무튼 일년동안 무사히 자~~~알 해보자 !!! 화이팅~~^^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큰딸.. 고등학교 입학원서를 쓰다!  (11) 2015.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