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밥상 & 요리들

그간의 밥상사진들..

밥상..

 

 



내가 차리는 밥상은 아주아주 평범한 밥상이다

 


요리를 그다지 하지도 못하고

 


메뉴도 식단도 없다^^

 



손가는대로, 또 있는 재료들로

 


차리는 밥상이다

 

 


몇달전 사진이고..

 

 

또 언제 찍은건지도 모르는 사진들이 있다ㅠㅠ

 



그래도 나의 밥상의 기억을 더듬어가며^^ 포스팅~

 

 

 

 

고추장 양념을 쪼끔달게 만들었던 "제육볶음"

 


담엔 덜 달게 만들어야겠다. 내입맛에 안맞아~ㅠㅠ

 

 


 

 

하루 연차휴가인 날 혼자 즐긴 브런치 ㅋㅋㅋ

 


"사과를 올린 베이글샌드위치"

 


샌드위치 만들때 사과를 즐겨 넣는데

 



사과의 상큼한 맛이 잘어울리는 것 같다.

 

 

 

 

 

어느 주말의 아침밥상..

 


"달걀말이김밥" "프렌치토스트" "사과샐러드"

 


뭔가 어울리지 않는 조합같지만..

 


배부르게 잘 먹었던 기억 ..^^

 

 


 

 

치즈를 얹은 "오븐스파게티"

 

 

 

 
퇴근 후 소파에 앉아보지도 못하고 만든 저녁밥상 ㅋㅋ

 


"참치김치찌개" "간고등어찜"

 

 


이고등어찜은 어릴적 엄마가 많이 해주신 반찬이다

 


난 우리 딸들한테도 가끔 해준다

 


국민반찬? ㅋㅋㅋㅋ

 

 

 

 

있는 밑반찬에 강된장 만들고

 


김넣고 계란말이를 만들어 먹기도했고

 

 

 

반찬이 마땅치 않으면 만들어 먹게되는

 


두부김치.. 만만하다^^

 

 

 

 

남편 미국출장가고 세모녀만 맞이한

 


어느 일요일 모녀들의 밥상..빵모닝~~ 

 

 

 

깍두기볶음밥도 해먹었고

 

 

 

주말아침엔 거의 빵브런치로 아침을 열고..

 


덤으로 찐고구마, 샐러드도..^^

 

 

 

 

세모녀만 LA갈비를 뜯은 어느 저녁밥상..^^

 

 

 

 

간단하게 참치를 넣은 주먹밥도 만들어 먹었었고

 

 

 

남편이 없었던 날 밥상..또 빵브런치

 

 

 

윤식당 보고 따라서 만들어 먹은 불고기라이스..ㅋㅋㅋ

 

 

 

냉털김밥도 맛있었다....

 

 

 

어느날..딸들은 불고기라이스가 싫다해서

 


그냥 불고기만 만들어 주었었고..

 

 

난 김치덮밥으로..^^

 

 

 

훈제삼겹살도 맛있게 먹었고

 

 

 

 

또 빵브런치^^;;;

 

빵을 느~~무 좋아합니다...ㅠ

 

 

 
생크림과 그라노파다노치즈를 넣어서 만든

 


크림스파게티..

 


맛은 정말 짱~ 그라노파다노치즈가 신의한수..

 

 

 

 

햄넣고 또 깍두기볶음밥..

 

 

 

 

온 부엌과 가스렌지를 기름으로 초토화시키고

 

만들어 먹었던 탕수육~^^;

 


담엔 시켜먹는거로.. 꼭..꼭..^^;;;

 

 

 

 

남편과 딸들..
세가족은 나들이가고

 


나 혼자서 혼밥상..ㅋㅋㅋ

 


스팸구이 넘 좋아요..^^

 

 

 

이것도 저녁밥상 고등어감자조림

 


무가 없어서 감자 넣었는데

 


포실포실하니 맛났던 밥상..

 

 

 

주말 아침밥상 이었던 듯^^

 

달걀주먹밥, 쑥인절미, 과일샐러드

 

 

 

 

새우갈릭파스타..

 

 


 

 

배가 너무 부른 저녁에

 


혼자서 이 야채샐러드만 먹었었고..

 

 

냉털위해서 만들어준 분홍소세지볶음밥^^

 

 

 

 

간단하게 먹고싶을땐 주먹밥이 최고임..ㅋㅋㅋ

 

 

 

 

이것도 주말아침밥상..

 

야채샐러드, 빵, 수제딸기잼 그리고 커피..

 

 

 

 

시금치페스토 파스타..

 


이 페스토 만드느라 힘들었는데, 맛은 잘 모르겠엉..ㅠㅠ

 

 


 

 

저녁밥상인지 술상인지 구분안가는^^;

 


군만두, 골뱅이무침, 떡볶이~

 


남편하고 나는 결국 술 한잔 했다는..ㅠㅠ

 

 

 
2017.06.11 일요일 아침밥상

 


야채샐러드, 모시송편, 콩시루떡, 체리 
샐러드 양이 많을줄 알았는데..

 


먹고 삼십분 지나 다 꺼졌다는 슬픈 이야기도 있지요^^;;;

 

 

 

 

6월11일 일요일 저녁밥상...

 

모밀소바가 너무 먹고 싶어서 일찍부터 서둘러서 재료 손질해 두고

 

네식구가 한 그릇씩 클리어~~~^^

 

 

딸들이 맛있다며 잘 먹어주었다.

 

 

 

 

어제 12일 월요일 저녁밥상..

 

파인애플볶음밥에서 급 메뉴변경 ㅋㅋ

 

함박스테이크.. 단 내가 만든것은 아니고 냉동식품입니당~~~^^;;;

 

그래도 맛은 일품이었어요..



요즘 집밥을 많이 해먹으려고 노력중인데

 


퇴근하고 집에오면 7시 ㅠㅠ 넘 힘들다 ㅠㅠ

 

 

 

힘들지만.. 그래도 난 엄마...ㅎㅎㅎㅎ

 

열심히 밥해야 합니다.

 

 

 

또한 없는솜씨인데 

 

군말없이 먹어주는 가족들이 고맙고 고맙다^^~

 

 

이상...포스팅하려고 찍어만 두고 몇달 지나서 올린 밥상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