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카페 로코갤러리...

 



지난 일요일에 방문했던



​" 카페 로코갤러리... " (LOCO 갤러리)

 



경기도 가평 호명산 중턱에있다

​​​​

워크샵으로 인해 1박2일 가평을 가게되었는데

2일째되는 날 아침... 숙소에서 마무리하고

다같이 차 한잔 마시러 갔었다^^


위의 사진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ㅎㅎㅎ..

팬더곰 인형이 저러고 앉아있다^^;


너 거기서 뭐~~하니?ㅋㅋㅋㅋ



첨엔 조금 놀랐다^^;;

사람이 앉아있는 줄 알았...ㅎㅎㅎ




계속 보고있자니.. 어울리는 것 같기도하고 ㅋㅋ

저 팬더곰 인형 없었음 썰렁했을 수도 있었겠다 ㅋ~



한쪽 구석에는 벽난로도 있다

겨울에오면 장작이 타고있는 벽난로를 볼 수 있으려나~~


​​

모두들 각자 취향에 맞춰서 음료주문..

아이스라떼, 모카아이스라떼 등등...




아침밥 먹고나왔는데.. 간식배는 따로 있는 법 ㅋㅋㅋ

​​" 호두와플 " 주문..

과자와 식빵은 서비스~~





음료와 호두와플을 싹 싹 비웠다..^^;;

대단.. 대단하다.... 우리과...@@



갈 길도 멀고, 비도 억수같이 와서 서둘러 나왔다


단품잎이 물든 가을쯤에 다시 한번 방문하기로...

맘속으로 다짐하고 나왔다..

근데 실천할 수 있을지...ㅠㅠ


 가평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커피나 음료말고 밥과 라면도 있었어요^^


슬슬 드라이브 갔다가 밥이나 음료 마시고오면 괜찮을꺼 같더라구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0) 2019.07.19
진관사 템플스테이..  (1) 2018.10.26
천일홍 들인날  (2) 2017.06.20
김치 담그기  (1) 2017.04.27
봄이에요....봄...^^  (0) 2017.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