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경복궁에서 한우양념불고기 먹어봤어요

 

지난주 주말... 남편이 맛있는거 사준다고해서

저희 모녀들... 신나서 단장하고 나갔습니다   유후~~~^^

 

맛집 장소는 신도림 디큐브시티 백화점내에 식당인

 

"경복궁".. 이었습니다

 

여기는 두번째 방문인데 고기도 있고 불고기정식도 있어서

그리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 외관을 궁궐스런 모습을 연상했는데

저의 생각이 빗나갔네요...^^;;

 

경복궁 입구입니다~~ 깔금하죠?ㅎㅎㅎ

 

 

 

이집의 메뉴입니다.. 입구옆에 세워져있는 메뉴안내판을 찍은겁니다

 

저희 가족은 식사메뉴 중 점심한상 한우양념불고기를 먹으러 왔어요.. 츄릅~~

 

 

 

입구에서 들어가면 보이는 곳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서 장식을 아주 예쁘게 해놨네요..

 

눈사람이 welcome하고 있어서 저는 방가방가..하면서 손짓을 해주고 싶었어요 ㅎㅎㅎ..

 

 

실내의 모습입니다.. 식당은 길쭉한 모습이구요

 

내부의 중앙엔 이런 조형물이 설치되어있어요

 

점심과 저녁시간 중간이었는데.. 저희말고도 식사하는 사람들이 조금 있었어요..

 

 

천정에 매달려있는 등의 모습입니다

 

한지로 감싼 등이 아주 멋스럽습니다..

 

 

 

식당 중앙에 있는 모습이구요.. 안쪽으로는 단체룸도 있었어요..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는 컵, 앞접시, 수저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가 나왔습니다..

메인식사에 앞서서 전채요리격(?)인 요리가 먼저 나왔습니다

 

왼쪽부터 샐러드, 단호박 과일 샐러드, 묵잡채가 나왔어요..

 

간도 잘맞고 맛도 깔끔하니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세가지 종류의 나물반찬도 맛있었구요^^

 

 

 

 

그 외 김치와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다..

 

 

 

 

두둥~~~ 마지막 메인요리인 한우양념불고기 입니다...

모양은 여느 불고기집과 비슷하지만.. 너무 달고 짜지않고 아주 좋았습니다..

 

아침으로 간단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서 무지 배고팠었는데요..

정말 허겁지겁 먹었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고기보인 딸래미들 때문에 저희 부부는 얼마 못먹었다는.....ㅠㅠㅠ

 

 

 

 

저희가 먹고 싶었던 메뉴인 점심한상 한우양념불고기는 주말에는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한우불고기로 먹었어요 ^^
 

 

 

집에있을때 밥하기 정말 정말 싫을때가 있는데요..

 

맛집찾아서 이 날도 덕분에 한 끼 해결했답니다 ^^;;;

 

근처에 가까운 곳에서 한우양념불고기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