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베이킹...

핫케잌 빵...



우연히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눈에 들어온 사진이 있었다..

​" 핫케잌 가루로 만든 빵 "


팬케잌은 얇게 부쳐서 먹어봤었는데

핫케잌이라..

너무 쉽고 간단해서 나도 도전~~~^^



근데 이번에도 과정샷이 없네..ㅠㅠ

그냥 설명으로..^^;;


준비물; 핫케잌가루, 계란1개, 우유150ml,슈가파우더


만드는 과정은 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가루를 갠 후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올리고 키친타올로 기름을

닦아낸 후 핫케잌가루 갠 것을 올린다


이때 꼭.. ​약불로 계속 유지할 것..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야 한다 ㅋㅋ

오래걸린다고 불 세기를 올리면 실패~


기포가 보글보글 올라오면 조심히 뒤집어준다

조금 더 익힌 후 젓가락으로 찔러봐서

반죽이 묻어나지 않으면 성공..^^


예쁜접시에 올리고 조각내고 슈가파우더를

골고루 뿌려주면 완성~~!



저번주 일요일 아침에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후라이팬 말고 궁중팬 24센티정도 크기가적당할 것 같다.

후라이팬에 해보니 넓으니까 반죽이 퍼져서..ㅠㅠ



수제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커피 곁들어서 먹으니

넘 넘.. 맛있는거...^^



쉽고, 간단하고, 재료도 많이 필요치 않고..ㅋㅋ

한 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것 같다

주말에 한 개 더...... ㅋㅋㅋㅋ

'나만의 베이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리 베리 머핀과 잼  (2) 2015.06.18